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FAQ

자주하는 질문 검색
  • 당사는 비비안, 수비비안, 판도라, 드로르, 로즈버드 등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각 브랜드마다 수선 정책이 상이합니다.

    비비안과 수비비안 제품의 경우 당사의 수선정책 기준에 준하는 항목일 경우, 수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수선접수는 매장방문 또는 소비자 상담실(080-920-3333)로 전화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로즈버드 제품 또한 당사의 수선정책 기준에 준하는 항목일 경우, 수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수선은 수선 부위와 내용이 정확히 파악되어야 하므로 꼭 고객상담실(080-920-3333)과의 전화 상담 후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판도라와 드로르 제품의 경우 해당 구매처에 수선 권한을 위임하고 있으며, 수선문의는 해당 구매처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이 외의 추가 문의사항 및 추가 브랜드에 관해서는 고객상담실(080-920-3333)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당사로 접수되는 수선 종류는 다양하지만 기본적으로 내부 수선 가능/불가능 항목 기준에 맞춰 수선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보다 상세한 안내가 필요하신 경우, 고객상담실(080-920-3333)로 연락 혹은 가까운 비비안 매장을 방문해 주시면 상담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모든 수선은 제품 본래의 디자인을 헤치지 않는 범위 내에서만 진행됨을 사전 안내 드립니다. 

  • 매장 방문이 어려우실 경우 고객상담실(080-920-3333)로 전화주시면 수선부위의 내용 파악 후, 수선접수가 가능합니다. 제품은 택배로 발송해주시면 됩니다. (단, 택배비는 선불로 진행되며, 수선 완료 후 택배비는 당사에서 지불해드립니다.)

    고객상담실로 전화 접수 전, 보다 신속한 처리를 위해 수선 접수할 제품의 라벨 내 제품번호를 미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당사에서 사용하는 자재들은 제품 생산업체와 수선팀으로만 공급되며, 브랜드 보호 및 보안상의 이유로 외부 유출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이 점 고객님의 이해를 부탁드리며, 번거로우시더라도 매장에 방문하여 직원과 정확한 수선가능범위를 안내받으신 후 접수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님께서 수선을 접수한 날로부터 7일 이내 고객님께 수선 완료품을 인계하는 것을 기준하고 있습니다. 단, 날씨 및 도로상황에 따라 매장과 본사 간에 수선품이 전달되는 시간이 지연될 수 있으며, 겉옷이 얇아지는 5월~8월은 수선량 증가로 인하여 수선 기간이 약10~15일로 길어질 수 있습니다.

  • 당사로 접수되는 수선종류는 다양합니다만, 모든 수선은 가위와 바늘을 거치게 됩니다. 늘림의 경우는 본래의 봉제부분을 뜯어서 새 바느질을 하는 것이며, 줄임은 일부를 절단하여 봉제를 하게 됩니다. 이 때 디자인 변형은 물론이고 바늘땀의 흔적이 남는 경우도 많아 미관상의 이유로 재수선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제품 수선을 원하실 때는 반드시 직원과 수선 범위 및 내용을 사전 합의하신 후 접수해 주셔야 만족스런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수선 과정 중 제품이 손상됐거나 고객님께서 수선표에 기재하신 내용과 다른 경우는 재수선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네, 브래지어는 둘레 늘림 및 줄임 수선 모두 가능하며, 올인원은 줄임 수선만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 부분도 경우에 따라 제한될 수 있으니 가까운 비비안 매장에 방문하셔서 직원과 함께 정확한 수선내용과 범위를 확인하신 후 접수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 와이어는 한쪽만 이상이 있는 경우라도 착용 및 세탁기간에 따른 마모 영향을 고려하여 양쪽 모두 교체해야 합니다. 수선비는 구입기간에 따라 무상 또는 유상 수선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유상 수선인 경우, 구입 기간이 1년 이상 3년 미만일 때는 3,000원, 3년 이상일 때는 6,000원의 수선비가 발생합니다.

  • 정상가격으로 구입한 제품은 구입 후 1년간 무상으로 수선이 가능합니다.
    할인가격으로 구매한 제품은 수선 시 3,000원의 기본 수선비가 발생하며, 수선부분이 추가될 경우는 건당 2,000원의 추가 수선비가 발생합니다. 

    * 구입 시기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제조된 시기를 기준으로 수선비가 측정될 수 있으며, V membership 고객님의 경우 포인트 적립 기록을 토대로 구매시기를 측정합니다.

     

    구입 기간 기본 수선비 건당 추가 수선비
    1년 이상 3년 미만 3,000원 2,000원
    그 외 경우 6,000원 3,000원

     

    수선비에 대한 보다 상세한 안내가 필요하신 경우, 고객상담실(080-920-3333)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비비안 매장에 방문하시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매장방문이 어려운 경우는 고객상담실(080-920-3333)로 전화주시면 도움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수선 서비스는 세탁이 완료된 제품에 한해서만 진행되고 있으며, 간혹 세탁 완료된 제품의 빠른 건조를 위해 다림질(혹은 전자레인지 사용)로 인해 과다 손상된 제품 및 애견이 물거나 찢은 제품들과 같은 경우에는 수선 접수가 불가능하므로 이 점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