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FAQ

자주하는 질문 검색
  • 당사는 비비안, 수비비안, 판도라, 드로르, 로즈버드 등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각 브랜드마다 수선 정책이 상이합니다.

    비비안과 수비비안 제품의 경우 당사의 수선정책 기준에 준하는 항목일 경우, 수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수선접수는 매장방문 또는 소비자 상담실(080-920-3333)로 전화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로즈버드 제품 또한 당사의 수선정책 기준에 준하는 항목일 경우, 수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수선은 수선 부위와 내용이 정확히 파악되어야 하므로 꼭 고객상담실(080-920-3333)과의 전화 상담 후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판도라와 드로르 제품의 경우 해당 구매처에 수선 권한을 위임하고 있으며, 수선문의는 해당 구매처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이 외의 추가 문의사항 및 추가 브랜드에 관해서는 고객상담실(080-920-3333)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당사로 접수되는 수선 종류는 다양하지만 기본적으로 내부 수선 가능/불가능 항목 기준에 맞춰 수선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보다 상세한 안내가 필요하신 경우, 고객상담실(080-920-3333)로 연락 혹은 가까운 비비안 매장을 방문해 주시면 상담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모든 수선은 제품 본래의 디자인을 헤치지 않는 범위 내에서만 진행됨을 사전 안내 드립니다. 

  • 매장 방문이 어려우실 경우 고객상담실(080-920-3333)로 전화주시면 수선부위의 내용 파악 후, 수선접수가 가능합니다. 제품은 택배로 발송해주시면 됩니다. (단, 택배비는 선불로 진행되며, 수선 완료 후 택배비는 당사에서 지불해드립니다.)

    고객상담실로 전화 접수 전, 보다 신속한 처리를 위해 수선 접수할 제품의 라벨 내 제품번호를 미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당사에서 사용하는 자재들은 제품 생산업체와 수선팀으로만 공급되며, 브랜드 보호 및 보안상의 이유로 외부 유출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이 점 고객님의 이해를 부탁드리며, 번거로우시더라도 매장에 방문하여 직원과 정확한 수선가능범위를 안내받으신 후 접수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님께서 수선을 접수한 날로부터 10일 이내 고객님께 수선 완료품을 인계하는 것을 기준하고 있습니다. 단, 날씨 및 도로상황에 따라 매장과 본사 간에 수선품이 전달되는 시간이 지연될 수 있으며, 겉옷이 얇아지는 5월~8월은 수선량 증가로 인하여 수선 기간이 약10~15일로 길어질 수 있습니다.

  • 당사로 접수되는 수선종류는 다양합니다만, 모든 수선은 가위와 바늘을 거치게 됩니다. 늘림의 경우는 본래의 봉제부분을 뜯어서 새 바느질을 하는 것이며, 줄임은 일부를 절단하여 봉제를 하게 됩니다. 이 때 디자인 변형은 물론이고 바늘땀의 흔적이 남는 경우도 많아 미관상의 이유로 재수선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제품 수선을 원하실 때는 반드시 직원과 수선 범위 및 내용을 사전 합의하신 후 접수해 주셔야 만족스런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수선 과정 중 제품이 손상됐거나 고객님께서 수선표에 기재하신 내용과 다른 경우는 재수선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네, 브래지어는 둘레 늘림 및 줄임 수선 모두 가능하며, 올인원은 줄임 수선만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 부분도 경우에 따라 제한될 수 있으니 가까운 비비안 매장에 방문하셔서 직원과 함께 정확한 수선내용과 범위를 확인하신 후 접수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 와이어는 한쪽만 이상이 있는 경우라도 착용 및 세탁기간에 따른 마모 영향을 고려하여 양쪽 모두 교체해야 합니다. 수선비는 구입기간에 따라 무상 또는 유상 수선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유상 수선인 경우, 구입 기간이 1년 이상 3년 미만일 때는 5,000원입니다. 구입 기간이 3년 이상일 시에는 수선이 불가합니다. 

  • 정상가격으로 구입한 제품은 구입 후 1년간 무상으로 수선이 가능합니다.
    할인가격으로 구매한 제품은 수선 시 5,000원의 기본 수선비가 발생하며, 수선부분이 추가될 경우는 건당 3,000원의 추가 수선비가 발생합니다. 

    * 구입 시기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제조된 시기를 기준으로 수선비가 측정될 수 있으며, V membership 고객님의 경우 포인트 적립 기록을 토대로 구매시기를 측정합니다.

     

    구입 기간 기본 수선비 건당 추가 수선비
    1년 이상 3년 미만 5,000원 3,000원
    3년 이상 수선 불가 수선 불가

     

    수선비에 대한 보다 상세한 안내가 필요하신 경우, 고객상담실(080-920-3333)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비비안 매장에 방문하시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매장방문이 어려운 경우는 고객상담실(080-920-3333)로 전화주시면 도움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수선 서비스는 세탁이 완료된 제품에 한해서만 진행되고 있으며, 간혹 세탁 완료된 제품의 빠른 건조를 위해 다림질(혹은 전자레인지 사용)로 인해 과다 손상된 제품 및 애견이 물거나 찢은 제품들과 같은 경우에는 수선 접수가 불가능하므로 이 점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