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수선안내

(주)비비안 수선 서비스 정책 안내

  • - 무상 수선 서비스는 정상 가격으로 구매한 제품에 한하여 제품 구입일로부터 1년간 제공 됩니다. (단, 소비자 과실로 인한 훼손의 경우 예외)
  • - 제품 구입일로부터 1년이 경과한 경우 혹은 할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한 경우, 별도의 수선비가 발생되며 구입 시기 및 수선 항목에 따라 비용이 차등 적용됩니다.
  • - 유상 수선 서비스는 제품 구입일로부터 3년 미만의 제품에 한하며, 그 외 경우 수선불가입니다.
  • - 수선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경우, 매장 혹은 고객상담실에 제품 구입 시점을 제시해야 하며, 구입시기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구입한 제품의 제조 시기에 따라 서비스를 차등적으로 제공합니다.
    (V membership 회원의 경우 포인트 적립기록을 토대로 구매시기를 측정합니다. 단, 행사 제품은 포인트 적립이 불가하므로, 제품 제조 시기에 따라 수선비를 측정합니다.)
  • - 수선 서비스 비용은 V-membership 포인트 차감 (가용 포인트 3,000원 이상 보유 시 사용 가능) 또는 현금으로 결제할 수 있으며, 수선 접수 시에 지불해야 합니다.
수선비 안내표
구입 시점 기본 수선비 건당 수선비
1년 이내
(정상 가격 구매 제품에 한함)
무료 무료
정상가 구매제품 1년 이상~
3년 이내
3,000원 2,000원
할인가 구매제품 3년 이내
그 외 경우 수선불가

※ 구입 시점에 따라 수선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므로 수선을 원하시는 경우 매장 혹은 고객상담실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수선 접수시 주의사항
  • - 세탁 완료 제품에 한하여 수선 서비스 접수가 가능합니다.
  • - 수선표 고객 기재란은 반드시 고객님께서 직접 기재하셔야 합니다. (매장 접수시)
  • - 수선완료 제품은 재수선, 교환, 환불이 불가능하므로 접수 전 직원과 수선범위와 내용을 정확히 합의하셔야 합니다.
  • - 수선완료 제품 인수 전 반드시 직원과 수선상태를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