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FAQ

자주하는 질문 검색
  • 로그인 후 [MY PAGE > 회원정보관리 ] 메뉴에서 직접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고객 상담실(080-920-3333, 평일 오전 09시~18시)로 전화하셔서 본인확인 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 로그인 후 [MY PAGE > 회원정보관리 ] 메뉴에서 직접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만 19세 미만 미성년자의 회원가입은 부모님이나 보호자의 동의가 있어야 가능합니다.
    (만 14세 미만의 경우 회원가입이 불가능합니다.)

  • 고객상담실(080-920-3333)로 전화 주셔서 문의하실 제품의 제품번호를 말씀해 주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품번호는 제품 라벨 안쪽 숫자 4자리(혹은 3자리)로 기재되어 있으며, LOT. 옆에 기재된 숫자는 제품번호가 아니므로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 착용 후 발생되는 피부자극은 일반적으로 개인의 피부 성향 또는 제품 상태 두 가지 원인으로 구분됩니다.

    개인의 피부 성향이나 사이즈 부적합 또는 환경요인에 의한 피부 자극은 제품을 신속히 탈의 한 후 피부에 2차 자극을 가하지 않으면 원래 상태로 회복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만, 이는 개인차가 있으므로 고객상담실로 연락을 주시면 보다 적극적인 안내와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만일, 제품 봉제나 자재에 의한 원인이 의심되는 경우 내·외부 의류심의를 진행하고 결과에 따라 무상 수선 서비스 또는 제품 교환 등 적극적인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 본의 아니게 불편함을 드려 죄송하며, 고객상담실(080-920-3333) 또는 구입하신 매장으로 연락을 주시면 신속하게 제품을 수령하여 내·외부 의류심의를 통해 원인을 분석하고 결과에 따라 수선서비스, 교환, 환불 등의 적극적인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제품은 우편(택배)을 통해 고객상담실로 바로 보내주시거나, 매장 방문을 통해 접수 가능하오니 편하신 창구를 이용해 주시고, 우편(택배) 이용 시에는 고객상담실과 전화상담을 선행해 주시면 보다 신속한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먼저, 재 구매를 원하시는 제품의 제품번호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안쪽 라벨을 보시면 숫자4자리(혹은 3자리)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보통 제품번호를 인터넷 포털 사이트 내 쇼핑검색 카테고리에서 검색하시면 제품 조회가 가능하신데, 만약 조회가 되지 않거나 재 구매와 관련해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고객상담실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압박 스타킹은 일반 스타킹에 다리를 조여주는 기능을 추가시킨 제품입니다. 압박 스타킹은 다리를 매끄럽게 보정해주면서 붓기를 방지하는 기능이 있어 장시간 서서 일하시는 분들이나 쉽게 다리가 붓는 분들에게 도움을 줍니다. 하지만 장시간의 압박 스타킹 착용은 오히려 혈액순환을 방해할 수도 있으니, 착용시간을 조절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 이름을 변경하고 싶으신 경우는 고객상담실(080-920-3333)로 전화주시거나 '고객문의'에 남겨주시면, 개인정보 확인 후 개명하신 이름으로 변경해드립니다.

  •  

    회원가입 시 할인쿠폰은 자동으로 등록되며,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 확인은  메일 안의 ‘쿠폰 등록하기’를 클릭한 후 쿠폰 번호를 등록하시거나
    비비안이숍에서 MY PAGE>나의 쿠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탈퇴 후, 6개월 이내 재가입하는 경우 재발행되지 않습니다. 
    사용기한은 등록일로부터 30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