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FAQ

자주하는 질문 검색
  • V membership 포인트는 결제 수단과 상관없이 포인트가 동일하게 적립됩니다. 단, 포인트 사용(차감)금액, 쿠폰 사용액 등의 할인 금액을 제외한 최종 결제 금액에 대해 적립율이 산정됩니다. 또한 구매처별로 적립율이 상이하므로 구매처별 적립율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V membership 포인트 적립율은 구매처 별로 상이합니다. 아래 구매처별 적립율에 대해서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백화점, 전문점(직매장 및 신협 제외), : 정상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의 3% 
      - 대형마트(수비비안), 아울렛, 전문점(직매장 및 신협) : 정상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의 1% 

  • V membership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매장을 방문하셨을 경우, 가입정보에 등록되어 있는 회원정보 (전화번호/휴대폰번호/주소)를 통해 본인 확인 후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 V membership 포인트는 회원 가입과 동시에 적립이 가능하며, 적립된 포인트는 10,000점부터 1,000점 단위로 사용 가능합니다. 

  • V membership 포인트는 비비안 및 수비비안 오프라인 매장에서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V membership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한 매장과 가능 범위은 아래 페이지에서 확인 바랍니다. (행사 제품 및 백화점 스타킹 매장 제외) 

    V membership 포인트 적립 범위 바로가기

     

     

     

  • 고객 중심이라는 핵심 가치를 구현하기 위해 남영비비안에서 회원에게 제공하는 멤버쉽 서비스 제도입니다. 
    V Membership 가입 시 전국 비비안과 수비비안(할인매장 내 위치)매장에서 포인트 적립 및 쿠폰 사용 등 당사에서 제공하는 각종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 당사로 접수되는 수선 종류는 다양하지만 기본적으로 내부 수선 가능/불가능 항목 기준에 맞춰 수선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보다 상세한 안내가 필요하신 경우, 고객상담실(080-920-3333)로 연락 혹은 가까운 비비안 매장을 방문해 주시면 상담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모든 수선은 제품 본래의 디자인을 헤치지 않는 범위 내에서만 진행됨을 사전 안내 드립니다. 

  • 매장 방문이 어려우실 경우 고객상담실(080-920-3333)로 전화주시면 수선부위의 내용 파악 후, 수선접수가 가능합니다. 제품은 택배로 발송해주시면 됩니다. (단, 택배비는 선불로 진행되며, 수선 완료 후 택배비는 당사에서 지불해드립니다.)

    고객상담실로 전화 접수 전, 보다 신속한 처리를 위해 수선 접수할 제품의 라벨 내 제품번호를 미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속옷은 아이템별로 사이즈를 측정하는 방법과 사이즈 표기법이 서로 다릅니다. 
    아이템별 사이즈 측정법 및 사이즈표는 비비안이숍의 '속옷정보>속옷사이즈’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가까운 비비안 매장에 직접 방문하셔서 직원의 도움을 받으시면 더욱 정확하게 속옷 사이즈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기존 아이디는 재사용 할 수 없으며, 기존 적립 포인트와 보유 쿠폰은 복원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