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FAQ

자주하는 질문 검색
  • V membership 포인트는 비비안/수비비안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제품에 대해서만 적립되며, 비비안이숍 및 기타 온라인 샵에서의 구매건에 대해서는 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 V1 (VVIP) : 각종 이벤트 진행 시 우선 초대, 비비안 구매 제품 상시 무상수선 (일부 수선불가 제품 제외)
    V2 (VIP) : 비비안 구매 제품 상시 무상수선 (일부 수선불가 제품 제외) 
    * 혜택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등급 변경에 대한 안내는 매월 초 문자메시지로 안내해드립니다. (안내일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단, 최초 안내 이후에는 등급에 관련한 소식과 이벤트 안내 등은 마케팅 수신동의를 수락하신 회원님에게만 안내되오니 보다 상세한 소식을 받기 원하신다면 마케팅 수신동의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 V Membership 회원 등급은 전월 말일 기준으로 최근 3년 동안 구매금액에 따라 매월 초 1회 조정됩니다. 회원 등급은 변경된 시점부터 1년 동안 해당 등급과 혜택이 유지됩니다.

    ex) 2월 11일에 10만원 제품을 구매하여 최근 3년간 구매금액이 80만원 이상이 되었을 경우, V3등급으로 승급되는 날짜는 다음 달 3월 1일입니다.

  • V membership 등급은 매월 초 1회 선정되며 전월 말일 기준으로 최근 3년 동안 백화점, 전문점, 아울렛 매장 등에서 고객이 실제로 결제한 금액을 기준으로 산정됩니다.

     

  • V membership의 포인트는 최근 3년 동안 포인트 적립 사용 기록이 없을 경우 실효처리 됩니다. 단, 실효 예정일 이전, 추가 포인트 적립 기록이 있을 경우 포인트가 실효되지 않습니다. 

  • 개인 정보 보호법에 따라 V membership 포인트는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회원 본인에 한해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하도록 약관에 규정하고 있습니다. 

  • 이전 With VIVIEN 멤버쉽 제도는 2015년 8월부로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단, With VIVIEN 멤버쉽 포인트는 사라지지 않으며, 잔여 포인트는 그대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남영비비안은 고객님께서 더 많은 멤버쉽 혜택(쿠폰, 무상수선등)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새롭게 마련된 V membership 서비스를 이용하실 것을 권장드리고 있습니다.

    V Membership 신규 이용약관에 동의 및 본인 정보 확인을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V membership은 별도의 실물 회원카드가 없으며, 회원 가입 후 본인확인을 통해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 V membership의 포인트는 현금으로 교환이 불가능하며, 구매 취소 요청 시 사용됐던 V membership 포인트는 자동 환원처리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