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FAQ

자주하는 질문 검색
  • 회원탈퇴는 회원가입 후 3일 이후에 가능하며, 로그인하신 후 ‘MY VIVIEN>나의 정보관리>회원탈퇴' 에서 가능합니다.
    단, 탈퇴를 하실 경우 비비안이숍도 함께 회원탈퇴 처리되기 때문에 그동안 비비안이숍에서 적립 받은 포인트와 보유한 쿠폰 모두 소멸 처리되오니, 회원 탈퇴를 하시기 전 신중히 고려하셔서 탈퇴하시기 바랍니다. 
  • 아이디/비밀번호를 분실하셨다면 ‘로그인’ 페이지 내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아이핀 (주민번호 대체수단)’ 또는 ‘휴대폰’ 인증방식 중 선택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핀’ 인증을 통해 아이디 확인 시, 아이핀 아이디, 아이핀 비밀번호, 보안문자를 순차적으로 입력하시고 본인확인절차를 완료하시면 팝업창에서 아이디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비밀번호 확인을 원하실 경우에는 동일하게 아이핀 혹은 휴대폰 인증 중 선택해 확인 절차를 진행해 주시면, 회원가입 시 정보란에 입력하셨던 이메일 주소로 임시 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 하신 후, ‘MY PAGE>나의 정보관리’에서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찾기’는 하실 때마다 새로운 임시 비밀번호가 발송되므로, 가장 최근에 발송된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하셔야 합니다. 10분이 지나도 메일이 도착하지 않으면 스팸메일함을 확인해 주시고 간혹 메일 규정에 따라 스팸편지함, 정크, 광고 편지함 등으로 자동 필터링 되는 경우도 있으니 이 점 참고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스팸편지함을 확인해도 임시 비밀번호 메일을 받지 못하셨다면 '고객문의'에 문의해주세요. 확인 후 신속히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한번 등록된 회원 아이디는 수정하실 수 없습니다. 부득이한 사유로 아이디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회원탈퇴 후 원하시는 아이디로 재가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단순히 사이즈만 교환하시거나 동일 가격 또는 높은 가격대의 제품으로 교환하실 경우는 영수증 없이 7일 이내 비비안 매장에 방문하시면 교환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제품보다 낮은 가격대의 제품으로 교환하시는 경우는 결제 취소 절차를 선행해야 하므로 영수증을 지참하신 후 구입하신 매장으로 7일 이내 방문하시면 도움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제품의 택(tag)이 제거되지 않고 제품에 손상이 없을 시에만 가능합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해 제품 구입 후 소비자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이나 환급은 7일 이내 가능합니다. 카드 할부 결제 시 할부거래법 제5조에 의거해 20만 원 이상 금액을 2개월 이상 할부로 결제한 경우 목적물을 받은 날부터 7일 이내 카드사에 청약 철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관련법령: 할부거래에 관한 법률 제2조, 할부거래에 관한 법률 제5조>

  • 네, 젠토프 제품이 비비안 매장에서 함께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여성용, 남성용 제품 상관없이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제품으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이는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명시된 내용에 따라 디자인, 색상에 불만이 있는 경우(제품 구입 후 7일 이내로서 제품에 손상이 없는 경우)에는 교환 또는 환급이 가능하다는 조항에 근거합니다.

  • 네, ‘비비안’ 제품은 인터넷쇼핑몰에서 구입하셨더라도 전국 백화점 및 전문점 매장에서 어디에서나 교환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할인행사를 통해 구입하신 제품은 제외되며, ‘비비안’ 브랜드의 제품이 아닌 경우에는 구입하신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문의하셔야 합니다.

  • 제품의 택(tag)이 제거되지 않고 제품에 손상이 없다면, 선물 받으신 제품이라도 교환이 가능합니다. 단, 할인행사를 통해 구입하신 제품이거나 원래 제품보다 낮은 가격의 제품으로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는 영수증이 필요하며, 구입하신 매장에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반면, 단순 사이즈 교환이나 동일가격 및 높은 가격으로 제품으로 교환하실 경우는 영수증 없이도 가능합니다.
     

  • 할인행사를 통해 구입하신 제품은 행사기간이 끝나면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할인행사는 매장마다 진행하는 제품과 기간이 다르기 때문에 행사기간 내 구입하신 매장에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 네, 단순히 사이즈만 교환하시는 경우나 동일 가격 및 높은 가격의 제품으로 교환하실 경우는 영수증 없이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원래 제품보다 낮은 가격의 제품으로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는 반드시 영수증을 지참하셔야 하며, 구입하신 매장에서 교환하셔야 합니다.

    * 타 매장에서 동일 제품을 취급하지 않는 경우가 있으므로, 매장 방문 전 방문할 매장에 확인 후에 방문하실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 매장연락처 및 위치는 홈페이지 하단 [고객센터 > 매장안내]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당사에서 사용하는 자재들은 제품 생산업체와 수선팀으로만 공급되며, 브랜드 보호 및 보안상의 이유로 외부 유출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이 점 고객님의 이해를 부탁드리며, 번거로우시더라도 매장에 방문하여 직원과 정확한 수선가능범위를 안내받으신 후 접수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