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FAQ

자주하는 질문 검색
  • *아래와 같은 사유에 따라 정책적으로 쿠폰 사용이 제한됩니다.

    - 신규 약관 동의 및 본인 인증(최초 1회)을 통해서 V membership 회원으로 인정된 후부터 쿠폰 사용이 가능합니다. 신규 약관 동의 및 본인 인증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 일부 매장(신협 및 아울렛) 및 특정 품목(균일가 제품, 세탁망, 사은품 등)의 경우 우대쿠폰 사용이 제한됩니다. 쿠폰 사용이 가능한 매장 및 품목은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회원 정보가 올바르게 입력되지 않았거나, 이전 전화 번호로 등록되어 있을 경우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본사에서 ‘가등록 회원’으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 가등록 회원으로 분류될 경우 쿠폰 사용이 제한될 수 있으니 본인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매장을 통해 재인증 받으시면 가장 빠르게 해당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 특정 이벤트로 발생된 쿠폰의 경우 고지된 별도의 쿠폰 사용 기준(품목제한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조건을 충족하고 있으신지 확인 바랍니다.
     


     

  • 불가능합니다. V Membership 서비스는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따르며, 법인은 이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로만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 당사는 비비안, 수비비안, 판도라, 드로르, 로즈버드 등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각 브랜드마다 수선 정책이 상이합니다.

    비비안과 수비비안 제품의 경우 당사의 수선정책 기준에 준하는 항목일 경우, 수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수선접수는 매장방문 또는 소비자 상담실(080-920-3333)로 전화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로즈버드 제품 또한 당사의 수선정책 기준에 준하는 항목일 경우, 수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수선은 수선 부위와 내용이 정확히 파악되어야 하므로 꼭 고객상담실(080-920-3333)과의 전화 상담 후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판도라와 드로르 제품의 경우 해당 구매처에 수선 권한을 위임하고 있으며, 수선문의는 해당 구매처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이 외의 추가 문의사항 및 추가 브랜드에 관해서는 고객상담실(080-920-3333)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2차 성징이 활발한 시기의 자녀들은 성인과 같은 보정기능 보다 발육을 위한 보조적 역할을 똑똑히 하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몸에 너무 밀착되거나 압박을 주는 속옷은 오히려 혈액순환 저하 및 성장을 둔화시키므로 피하셔야 합니다.

    2차 성징이 시작되는 초등학교 4,5학년은 러닝셔츠처럼 통으로 연결된 후크가 없는 러닝형 브라나, 피부자극을 최소화 한 면 소재 브래지어를 추천해 드리며, 가슴성장이 두드러지는 여중생의 경우 딱딱한 몰드형 보다 부드럽게 가슴을 감싸주는 부직포형 브래지어나 노와이어 브라를 추천해 드립니다.

    신체 성숙이 활발한 청소년들은 볼륨 패드에 대한 관심이 높지만 볼륨 패드는 볼륨이 커질수록 가슴을 안쪽으로 압박하기 때문에 과다한 것은 좋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가슴의 성장이 완료되는 시기에는 와이어가 있는 브라를 선택해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비안 전 매장에서는 피팅(Fitting)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으니 자녀와 함께 가까운 매장에 방문하셔서 피팅(Fitting) 체험 후 가장 잘 맞는 제품을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 쿠폰의 종류에 따라 중복 사용이 가능한 쿠폰이 있으며 쿠폰 발급 시 사용 조건에 대해 안내하고 있습니다. 
    쿠폰은 반드시 사용 전 사용조건을 확인하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V membership 쿠폰 종류에 따라 각각 그 사용 기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쿠폰을 사용하시기 전 반드시 사용 조건을 미리 확인하시고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등급 상향 쿠폰은 각 등급별로 최초 1회만 발행됩니다. 

  • V Membership 쿠폰은 종이 형태의 실물 쿠폰으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제품 구매 시 포인트가 자동 적립되듯이 고객님의 회원 정보에 자동으로 발급되어 LMS(문자메시지) 형태로 확인이 가능한 전자 쿠폰입니다.

    가입된 고객님 핸드폰 번호가 부정확하거나, 통신사 사정에 따라 불가항력적으로 LMS 수신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쿠폰 발급 대상이 맞으실 경우, LMS 수신이 안되었더라도, 매장을 통해 발급된 쿠폰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쿠폰이 있는지 매장을 통해 확인 하신 후 정상적으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남영비비안 V membership 회원님들께 제공해 드리는 멤버십 서비스 중 하나로, 고객님의 회원 정보에 쿠폰을 적립해 드리는 전자 쿠폰 서비스 입니다.
    즉, 별도 출력(인쇄)물로 제작 한 쿠폰이 아니라 고객 정보를 통해 조회 및 사용을 하실 수 있는 전자 쿠폰을 의미합니다.
    (회원가입, 승급쿠폰, 생일 감사 쿠폰, 기타 이벤트 진행 시 등)  
    발급된 쿠폰은 사용 기간 및 사용 제한 조건이 있으므로 사용하시기 전 반드시 사용조건을 확인하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최종 거래일로부터 3년간 구매이력이 없을 때 휴면고객 처리됩니다.

    휴면고객으로 처리되면, 멤버쉽 등급에서 제외되어 등급별 혜택 및 각종 V membership 소식을 받지 못하고, 잔여 포인트도 정책에 따라 소멸 됩니다.